2017학년도 1학기 전자출결 시행 및 출석 정리사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학사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수업기간 : 2017. 03.02(목) ~ 06.20(화) 총15주
2. 대상강좌 : 원격사이버 강좌를 제외한 모든 강좌
3. 운영방법 : 모바일(스마트폰)용 및 PC(웹)용 전자출결시스템(붙임1 참조)
4. 전자출결 어플 구버전 사용 시 출석체크 오류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항상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하여 사용바랍니다.
5. 전자출결 운영안내
구분 |
정정기간 |
세부내용 |
수업일 |
수업일부터 1주간 정정 |
?수업시간에 반드시 출결처리 - 미출결로 인한 수강생 민원 다수 발생 - 다수강좌가 학기말 출결처리로 교육부 학사관리 실태 점검 결과 부적정 사례로 지적(2017.1.3~1.4) ?정정기간에는 출석인정요청 학생에 대해 출결정리 |
1차 정정 |
04.20(목) ~ 04.26(수) |
|
2차 정정 |
06.08(목) ~ 06.13(화) |
|
3차 정정 |
06.14(수) ~ 06.20(화) |